- 글번호
- 37478
[총무팀] 해운관 휴게음식점 위탁 운영 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2차)
- 작성일
- 2025.04.11
- 수정일
- 2025.04.21
- 작성자
- 총무팀
- 조회수
- 108
< 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해운관 휴게음식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관련사항
1) 계약기간 : 2025.05.02 ~ 2028.05.01
2) 임대시설 현황
건물명 |
위 치 |
용 도 |
면적(㎡) |
비 고 |
해운관 |
지하 1층 |
휴게실 |
108.73 |
|
2. 입찰방법 : 운영제안서 심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 참가자격
가. 회사 설립 후 3년 이상 경과한 업체
나.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다. 공공기관 및 대학의 휴게실(휴게 음식점) 위탁운영 실적(2년 이상)이 있는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기준 식품위생법 등 업종별 관련 법령상 해당 업종을 수행하는데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3. 현장설명회 등록 및 진행
가. 일시
1) 현장설명회 등록: 2025년 04월 21일(월) 10:50~11:00
2) 현장설명회 진행: 2025년 04월 21일(월) 11:00
나. 장소 : 대학본부 1층 101호 총무팀
다.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라. 제출서류 (각 1부)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
3) 실적증명서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5) 사용인감계
4. 입찰 참가 신청(등록) 및 제출서류
가. 일시 : 2025년 04월 28일(월) 14:00
나. 장소 : 대학본부 1층 총무팀(시설)
다. 제출서류 (각 1부)
1)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2) 법인등기부등본
3) 인감증명서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5)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6)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소정양식) 1부
5. 입찰일시 및 제출서류
가. 일시 : 2025년 04월 28일(월) 14:00
나. 장소 : 추후 공지
다. 제출서류
1) 입찰서(본 대학 소정양식)
2) 운영제안서 5부
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 금액의 5% 상당하는 보증보험증권)
6. 평가결과 발표 및 협상실시 : 2025년 04월 30일(수) 14:00 예정(개별통보)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에 참가한 업체로부터 운영제안서를 제출받아 운영제안서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위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8. 계약보증금 : 금 일천만원( 금 10,000,000원)
※ 임대료 기초금액 : 없음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현장설명서, 서약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건물은 제 2종 근린생활시설로 지정되어있음.
다. 본 교에서는 분식류, 샐러드, 패스트 푸드 등 학생들이 선호하는 음식점을 원하는 바임.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 총무팀(031-249-62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4월 11일
동 남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