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본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가. 공사명: 승강기 내부 리모델링 및 안전장치 설치 공사
나. 위 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로 74번길 50
다. 공사범위
구 분 |
제조업체 |
모델명 |
하중 |
운행구간 |
공사범위 |
해운관-1 |
오티스 |
Di1 |
1350 |
B1-7 |
내부 리모델링 (천정/바닥) |
해운관-2 |
오티스 |
Di1 |
1350 |
B1-7 |
내부 리모델링 (천정/바닥) |
학리관-1 |
오티스 |
Di1 |
750 |
B1-7 |
내부 리모델링 (천정/바닥), 안전장치 |
학리관-2 |
오티스 |
Di1 |
750 |
B1-7 |
내부 리모델링 (천정/바닥), 안전장치 |
2. 입찰방법: 예정가 이하 최저가
3. 입찰 참가자격
가. 승강기 유지관리업 등록업체로서 승강기 내부 리모델링 시공능력이 있는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에 사업장 소재지가 수원특례시에 위치한 업체로서 24시간 긴급 출동(20분 이내)이 가능 업체
다. 영업배상 5억 및 자본금 3억 이상인 업체
라. 승강기 700대 이상 유지 관리중인 업체
마. ARD(자동구출장치) 15m/min으로 설치가능한 업체
바. 회사 설립 후 5년 이상 경과한 업체
사. 세금을 완납한 업체로서 최근 1년간 행정처분사실이 없는 업체
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자. 공고일 기준 워크아웃 및 법정관리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4.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2025. 04. 17(목요일) 13:50 ~ 14:00까지
나. 신청장소: 대학본부 1층 총무팀 (101호)
다. 제출서류(각 1부)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2) 승강기 안전 장치 및 내부 리모델링 실적 증명서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4) 승강기 유지관리업 등록증(원본대조필)
5) 법정기술인력 및 장비 보유 현황
6) 법인등기부등본 및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8) 해당기관에서 발행하는 유지관리 실적증명서 (현장명, 기종, 연락처 표기)
9)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제재처분 확인
1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2)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13) 사용인감
14) 개인(법인) 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라. 현장설명회: 2025. 04. 17(목요일) 14:00
마. 설명회 장소: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접수 시 공지
바.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5. 입찰참가신청(등록) 및 제출서류
가. 일시: 2025. 04. 22(화요일) 13:50 ~ 14:00까지
나. 장소: 대학본부 1층 총무팀 (101호)
다. 제출서류(각 1부)
1)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2)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3)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6. 입찰일시 및 제출서류
가. 일시: 2025. 04. 22(화요일) 14:00
나. 장소: 입찰참가신청 접수 시 공지
다. 제출서류(각 1부)
1) 입찰서(본 대학 소정양식) 및 공사 산출 내역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에 상당하는 보증보험증권)
3) 사용인감 지참(재입찰시 사용)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 이하 최저가 낙찰
나. 동일가격으로 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하여 결정한다.
8. 입찰의 무효: 입찰유의서에 정한 내용에 따른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공사에 관한 현장설명서, 입찰유의서, 설계서, 시방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031-249-6259)으로 문의 바람.
2025년 04월 09일
동 남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