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총무팀 입니다.
주차장 이용 신청 URL은 주차장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학생활 > 편의복지시설 > 주차장게시판]
주차장게시판 이용 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첨부파일]
교내 주차장 이용 안내
🙏 본교 주차장은 2023년 3월 1일부터 유료로 변경되었음을 안내 드리오니, 주차장 이용에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공지사항
🎙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주차장 이용자로 등록되더라도 주차장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차대수 : 총 370대 (2024년 9월 기준)
⚽ 인조잔디운동장 조성공사 : 2023.06.09. ~ 2023.08. (완공)
🏫 행복기숙사 건축공사 : 2023.06.12. ~ 2024.09.
📚 본 게시글에서는 다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게시 내용
🚕 일반차량 안내
❍ 운영 안내
❍ 출입문 개방시간
🚘 정기차량 안내
❍ 주차장 이용절차
❍ 유의사항
❍ 신청방법
❍ 결제방법
🗃 첨부파일
❍ 교내 주차장 운영지침
❍ 주차장 정기권 결제 및 환불 안내
❍ 차량 사용변경 양식
❍ 주차장 이용관리 업무흐름도
일반차량 안내
⚙ 운영 안내
분류 | 내용 | 비고 |
---|---|---|
주차요금 |
□ 최초 30분 무료 |
|
운영시간 |
□ 정문 : 24시간 |
|
주차시스템 |
□ 차량번호인식기 및 무인정산시스템 구축 |
|
주차할인 |
□ 웹, 모바일을 이용한 할인 |
|
🕥 출입문 개방시간
구분 | 평일 | 토요일 | 일요일 (휴일) |
---|---|---|---|
정문 |
24시간 |
24시간 |
24시간 |
후문 |
05:00 ~ 22:30 |
폐쇄 |
폐쇄 |
🚘정기차량 안내
🚦 주차장 정기권 이용 절차
🚥 신청 ➪ 결제 ➪ 조회
💡 유의사항
1) 이용시작일에 따라 이용요금이 달라집니다. (운영지침_중도신청 요금안내 참조)
2) 주차권한은 업무일 17:00까지 수시로 등록됩니다. (휴일 등록 불가)
3) 신청, 결제, 주차권한 등록은 실시간으로 연동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급적 입차 1일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4) 이용자정보 및 차량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결제건은 관리자 취소처리됩니다.
📝 신청방법 : URL 신청
1) 이용 신청은 학기별로 1회씩 진행됩니다. (2월, 8월, 중도신청기간 - 신청 1회, 결제 1회)
2) 신청을 희망하시는 경우 소속학과/부서에서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 결제방법 : 신용/체크카드, 간편결제
📃 결제기한 : 이용시작일 13:00 까지
📃 간편결제 종류
1) 결제 URL 운영일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통) 결제종료일 : 이용시작일 13:00 까지
2) 신청, 결제, 주차권한 등록은 실시간으로 연동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신청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3) 결제 URL 접속후 상세설명 보기를 확인하세요.
4) 이름과 휴대폰번호는 결제내역 조회시 사용되오니,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5) 비회원주문이 가능하므로, 회원가입은 하지 않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031-249-633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