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대학(총장 김종완) 경기보건지원센터(센터장 이영희, 이하 센터)는 지난 4일 ‘2025년 성과공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유회는 센터가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보건·의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교육·연계 활동의 성과를 협약기관과 함께 살펴보고, 향후 협력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센터는 매년 성과 공유와 지역사회 보건증진 기반 강화를 위해 공유회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역시 협약기관들이 한자리에 모여 보다 폭넓은 정보 교류와 앞으로의 사업 방향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날 공유회에서는 협약기관 소개, 운영위원회 활동 내용, 독감백신 접종기부, 핑크리본 유방암 조기검진, 기부금 및 기부 물품 전달, 보건교육 특강 등의 성과를 소개했다.

더불어, 센터와 함께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보건 복지 향상에 기여한 기관들에 대한 감사장 수여식도 진행되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재)서울의과학연구소,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엘림보호작업장, 수원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수원시글로벌청소년드림센터, 바다의별직업재활센터가 감사장을 받았다.
공유회에 참석한 성현호 부단장은 “경기보건지원센터와 여러 협력 기관의 지속적인 노력과 상생을 통해 사회취약계층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함께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영희 센터장은 “지역사회 보건·의료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센터와 뜻을 모아 주시는 협약기관 관계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노력과 지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하며, “2026년은 협약기관의 양적인 확대보다는 2025년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협약기관과 수혜자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함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인원이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도록 수혜 범위를 늘려볼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질적 수준 제고를 통해 센터의 역량을 한층 더 높여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