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전체 정전 안내
▣ 전기사업법 제73조 제6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제3항의 규정(전기안전관리자의 직무)에 따른 자가용 전기설비 정기검사를 진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전기 공급 중단 일정을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정전일시: 2022년 07월 31일 (일요일) 09시부터 ~ 18시까지
※.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정전대상: 교내 전체 (대학본부, 사담기념관, 노송관, 동남관, 혜정관, 학생회관, 학리관, 학술정보관, 해운관, 부설유치원)
▣ 검사기관: 한국전기안전공사
▣ 유의사항
1. 7월 31일(일요일) 교내 건물 전체 전기 공급이 차단됩니다.
2. 7월 25일(월요일) ~ 7월 29일(금요일)까지 집중 휴무 기간이므로 7월 22일 (금요일)까지 정전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3. 실험ּּ 실습과 관련된 유지 장치 등 의료장비를 사용하는 학과는 정전에 대비 하시기 바랍니다.
4. 사무실 내의 전등 및 사무용 기기(컴퓨터 포함)는 정전 개시 전에 소등 및 안전한 전원 차단을 통하여 작업 중 데이터 손실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 바랍니다.
5. 승강기는 정전으로 인하여 운행이 정지됨으로 탑승을 금지합니다.
6. 건물 내 냉ּ•난방 공급은 정전시간 동안 중단됩니다.
7. 정전시간 동안 세콤의 경보 기능이 정지로 해당실 열쇠 시건을 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력기기의 사용을 위한 무리한 행동을 자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사항은 031-249-6259 (내선번호 25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07월 18일
총 무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