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2108

[총무팀] 교내 전체 정전 안내

작성일
2022.07.18
수정일
2022.07.18
작성자
총무팀
조회수
111

교내 전체 정전 안내

 

▣ 전기사업법 제73조 제6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제3항의 규정(전기안전관리자의 직무)에 따른 자가용 전기설비 정기검사를 진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전기 공급 중단 일정을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정전일시: 2022년 07월 31일 (일요일) 09시부터 ~ 18시까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정전대상교내 전체 (대학본부사담기념관노송관동남관혜정관학생회관학리관학술정보관해운관부설유치원)

 

▣ 검사기관한국전기안전공사

 

▣ 유의사항

 

  1. 7월 31(일요일교내 건물 전체 전기 공급이 차단됩니다.


  2. 7월 25(월요일) ~ 7월 29(금요일)까지 집중 휴무 기간이므로 7월 22일 (금요일)까지 정전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3. 실험ּּ 실습과 관련된 유지 장치 등 의료장비를 사용하는 학과는 정전에 대비 하시기 바랍니다.


  4. 사무실 내의 전등 및 사무용 기기(컴퓨터 포함)는 정전 개시 전에 소등 및 안전한 전원 차단을 통하여 작업 중 데이터 손실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 바랍니다.


  5. 승강기는 정전으로 인하여 운행이 정지됨으로 탑승을 금지합니다.


  6. 건물 내 냉ּ난방 공급은 정전시간 동안 중단됩니다.


  7. 정전시간 동안 세콤의 경보 기능이 정지로 해당실 열쇠 시건을 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력기기의 사용을 위한 무리한 행동을 자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사항은 031-249-6259 (내선번호 25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07월 18

 



총 무 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