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 url
글번호
45596
[정시] 정시 출결 문의
작성일
2026.06.16
수정일
2026.06.16
작성자
정초롱
조회수
52
안녕하세요 :) 모집요강을 보다가 궁금한 점이 생겨서 여쭤봅니다! 무단결석일수(1일마다 감점)이라고 안내되어있던데 1점 감점이라고 보면될까요?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수정
삭제
답글보기
[답변] 정시 출결 문의
입학관리팀
2026-06-16 09:20:06.0
안녕하세요. 입학관리팀입니다.
네,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