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45568

[기타문의]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 입학

작성일
2026.06.12
수정일
2026.06.12
작성자
최유나
조회수
38

안녕하세요 물리치료학과 전공심화 과정을 공부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전공심화 과정을 하려면 이번 년도 12월에 원서접수를 하면 되는건가요? 

요즘 전공심화 과정이 없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어 혹시 내년에도 심화과정을 들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답변]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 입학

입학관리팀 2026-06-15 11:33:42.0

안녕하세요. 입학관리팀입니다.

원서접수기간에 원서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내년에도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