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물리치료학과 전공심화 과정을 공부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전공심화 과정을 하려면 이번 년도 12월에 원서접수를 하면 되는건가요?
요즘 전공심화 과정이 없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어 혹시 내년에도 심화과정을 들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입학관리팀 2026-06-15 11:33:42.0
안녕하세요. 입학관리팀입니다. 원서접수기간에 원서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내년에도 모집합니다.